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하는방법(슈게임 등)

by 김능력 2020. 11. 11.

추억의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2019년에 서비스 종료를 하게되었죠. 어릴적 플래시게임을 하던 곳인데 아쉽게 되었네요. 하지만 방법이 다있죠!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하고싶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대로 하시면 예전게임을 그대로 하실 수 있습니다.

 

■ 과거로 돌아가자!

인터넷을 과거의 시간으로 되돌려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wayback machine이란 사이트인데요. 사이트 주소만 검색하면 과거서버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네이버주소를 입력해줍니다.

 

 

네이버는 1998년부터 운영되었군요! 과거로 돌아갈 날짜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2004년으로 돌려봤는데 게임이 잘 돌아가더라고요. 그래서 2004년을 추천합니다.

 

날짜와 시간까지 선택하시면 과거의 네이버로 이동합니다.

■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과거의 네이버로 이동되었습니다. 디카, mp3, sm3 등등 추억돋는 단어들이 많이 보이네요. 

 

쥬니어네이버로 들어가봅니다. 오른쪽 맨 위에 쥬니버를 클릭합니다.

 

 

게임랜드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게임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사이트 이동이 조금 느리긴한데 게임할때는 지장이 없네요. 가끔 엑박뜨는 것도 생기는데 이건 어쩔 수 없다고 봅니다.

■ 슈게임 해보기

오랜만에 슈게임을 해봤습니다. 슈의 미용실, 라면끓이기 등등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제가 어릴때는 플래시게임이 유행했던터라 컴퓨터로 이런 게임을 많이 했었죠. 아무튼 오랜만에 해보니 재밌네요.

오랜만에 해도 역시나 실패 ㅋㅋ 너무 어렵지만 재미있는 슈게임! 위 방법대로 하시면 슈게임 외에도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의 모든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